reddit 번역

reddit 괴담) 산타할아버지에게

소심한 해표표범 2021. 12. 9. 14:22
728x90

수 많은 다른 아이들처럼 나도 어렸을 때 산타에게 편지를 썼다. 처음엔 크레용으로 짧은 글을 남겼다. 산타클로스. 북극. 우표는 없고.

 

 

산타 하라버지에게

저는 여서쌀 여서살이에요. 제 이름은 코ㅏ』  웰스에요. 저랑 친구한테 성냥갑 자동차를 주데요. 감사해요.

 

마으믈 ㄷ

사랑하느

코너

 

 

나는 순진한 아이었다. 하지만 우리집엔 굴뚝이 있었으니까...

 

 

산타 할아버지에게,

작년에 주신 자동차 감사해요. 성냥갑으로된건 아니었지만, 북극에는 나무만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건 괜찮아요. 올 해에는 전 닌자거북이가 가지고 싶어요. 우리 아빠는안사줄 거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마이크에요! 걔는올앤지색이에요. 감사해요!

 

사랑하는

코너

 

 

...그리고 크리스마스 아침, 나는 화로에 있을 내 선물을 찾기 위해 일찍 일어났다. 나에게 있어서, 산타는 진짜였다. 장난감이랑 대충 비슷하긴 하지만, 진짜인.

 

 

산타 할아버지에게

저 아직도 마이크랑 라파엘 가지고 있어요. 아직 변신하지는 않았지만 전 쪽지에 적혀있던 대로 밥을 챙겨줘요. 할아버지 말대로 아빠한테 북극 눈 한 캔도 줬어요. 아빠 맥주에 넣을 때는 엄마한테도 말 안 했어요. 아빠가 좋은 사람이 되진 않았지만, 정말 떠나기는 했어요. 엄마는 아빠가 천사들이랑 있대요. 레오랑 도니가 천국에서 아빠한테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알려주면 좋겠어요(걔들도 변신하고 나서요). 올해 저는 그림그리기 세트를 가지고 싶어요. 감사해요!

 

마음을 담아,

코너

 

 

산타는 북쪽 나라의 중후한 지혜를 가지고 있었다. 요정들의 마법,,, 그리고 답장이 왔다.

 

 

추신: 사슴들을 위해서 나무들 사이에 담요를 놔뒀어요.

 

 

하지만 그의 답장은 비밀로 해야했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작년에 주신 물감 한 병이랑 종이 잘 받았어요. 물감은 빨간색 뿐이었고 조금 덩어리지긴 했지만요 그래도, 할아버지를 그리는 데에 빨간 물감은 잘 어울렸어요! 마음에 드세요? (갈색이 돼버려서 미안해요) 올해, 저는 공룡이 가지고 싶어요! 감사해요 산타 할아버지!

 

마음을 담아,

코너

 

 

엄마와 나는 나무로 만들어진 낡은 목장 스타일 집에 살았다.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이웃인 베넷은 이걸 '판잣집'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베넷은 좀 개자식이다. 약간 조잡했지만-나무 벽과 바닥엔 옹이구멍과 틈새가 있었지만-그래도 집인데. 산타 할아버지네 요정의 마법도 주위에 깔려있고.

 

 

산타할아버지,

공룡 뼈들은 엄청났어요. 고마워요! 올해 저는 빌보 배긴스[각주:1]처럼 모험을 떠나고 싶어요. J.R.R 톨킨이 쓴 "호빗"을 보내주실 수 있나요?

 

마음을 담아,

코너

 

 

바닥에서 빛이 반짝이자, 나는 요정들의 마법이 효과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 나는 크리스마스 후에 우편함에 편지를 넣었고, 요정들이 옹이구멍을 통해 산타의 답장을 가져다주었다. 그것들은 위로 올라왔고, 나는 그걸 집곤 했다. 산타는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엄마에게,

저는 북극에 왔어요. 걱정하지 말아요. 곧 돌아갈게요. 그리고 베넷한테 산타 할아버지네 요정들이 산타 할아버지 썰매를 타면 걔네 아빠 차는 바로 돌려준다고 전해주세요. 산타가 엄마도 데려가지 않았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북극은 아이들만을 위한 거니까요.

 

사랑해요.

코너

  1. 호빗에 나오는 캐릭터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