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번역

reddit 괴담) 내 남편은 쳐다보는 데에 집착해

소심한 해표표범 2021. 12. 17. 17:29
728x90
 

 난 내 남편을 아주 사랑하지만 남편이 그 이상한 집착을 버렸으면 좋겠다. 그는 아무거나 계속해서 쳐다보고있다. 저번 주엔 3시간 동안 거미가 거미줄을 치는 걸 보고 있었다. 그리고나선 거미줄이 완성되자마자 치워버렸다.

 

 당신 뒤쪽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사람하고 대화하는 건 정말 짜증나는 일이다. 대화를 하려면 그의 면전에 대고 손가락을 튕겨야하지만, 그건 그냥 잠깐 그의 주의를 끌 뿐이다.

 

 내가 임신한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나는 그의 유일한 일순위는 나의 임신이라고 맹세토록 했다. 그는 내게 나의 임신 외엔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남편이 우리 아기의 태동을 바라보고 있는 걸 봤다. 나는 조금 놀라긴 했지만 기뻤다. 내가 일어나려고할 때는 고통에 찬 비명을 지를 수 밖에 없었다. 내 복부가 찢겨 열려있는 걸 내려다보자, 나는 남편이 우리 아기가 내 안에서 자라는 걸 보고 싶어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https://www.reddit.com/r/shortscarystories/comments/rhulmi/my_husband_is_obsessed_with_watching_things/

 

My husband is obsessed with watching things

I love my husband a lot but I wish he would get over his weird obsession. He is constantly staring at random things. Last week he spent 3 hours...

www.reddi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