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번역

reddit 괴담) 우리집 고양이는 2년 전 오늘 죽었다. 그 애의 비밀은 무덤까지 가져갈 것이다...

소심한 해표표범 2021. 11. 12. 17:47
728x90

창살 속 안경 쓴 아가씨[각주:1]는 내게 그 섬뜩한 이야기를 전부 들려줬다: 키티 퍼리의 전 주인은 한 아파트 5층에서 혼자 살던 50대 후반 남자였다. 그 사람은 약간 히키코모리였기 때문에 그가 행방불명되었을[각주:2] 때 아무도 알아차리지 못했다.

몇몇 거주자들이 냄새에 대해 불평하고 나자, 여주인은 관계 당국에 전화를 할 수밖에 없었다. 경찰이 문을 부숴 넘어뜨렸고 키티퍼리가 남자의 무릎 위에 몸을 말고 있는 걸 발견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됐다.

그 남자는 몇 주 전에 죽은 것으로 확인됐다ㅡ심장마비, 전혀 예기치 못한ㅡ 또한 먹을 것을 하나도 남겨두지 않았기 때문에 키티 퍼리는 그의 피부를 이빨과 발톱으로 씹고 긁어놨다. 보고에 따르면, 경찰관들이 도착했을 때엔 살은 뼈에서 완전히 분리돼있었다고 한다.

불쌍한 얼굴 없는 이.

키티 퍼리는 이 불운한 고양이를 입양해갈 사람은 없을 곳의 켄넬 속에 던져졌다. 난 말이 된다고 생각한다. 만약 7살짜리 딸이 귀여운 고양이를 사달라고 조른다면, 아마 당신은 사람 코를 씹어먹은 고양이를 고르진 않을 테니까.

직원들은 그 아이가 얼른 입양되지 않는다면 안락사를 시켜야 한다고 말했고, 나는 그렇게 내버려둘 생각이 없었다.

안 되지, 안 돼. 결론적으로 먹이 없이 아파트에 갇혀있었던 건 그 아이의 잘못이 아니니까.

일은 순조롭게 흘러갔다. 키티 퍼리는 정말 사랑스러웠고 엄청 활달했다; 그 아이는 온 바닥을 돌아다니며 은박지 공을 몇 시간이고 따라다녔고, 나는 그게 아주 재밌었다.

문제가 딱 하나 있었다: 그 아이는 아주, 아주 먹성이 까다로웠다. 난 모든 시도를 다 해봤다. 딱딱한 사료, 부드러운 사료, 딱딱한 사료에 부드러운 참치, 닭, 연어 소스를 뿌린 것, 그 외에도 수많이...

그 아인 이 모든 걸 무시했다. 난 그 아일 수의사에게 데려갔다. 수의사는 위장이나 소화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해주었고, 페로몬 스프레이나 약을 사용해볼 것을 권유했다.

다 안 먹혔다.

나는 키티 퍼리가 마침내 굶어 죽을 때까지 식사를 거부할까봐 심각하게 걱정됐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나는 놀라서 잠에 깨고 말았다.

나는 이불 속, 왼쪽 발에서 날카로운 통증을 느꼈다. 키티 퍼리가 거기서 내 커다란 발가락에 상처를 내고 있었다. 껍질이 벗겨진 것같아 보였다.

매트리스에 피가 스며들고 있을 때 그 아인 입맛을 다셨다. 그리고 거기 누워서 나는 그 아이가 먹질 않았던 이유가 내가 준 음식이 부적절했기 때문이라는 걸 깨달았다.

그 아인 살코기 맛을 원했다. 사람 살코기를. 죽었든 살았든, 상관 없었다. 문득 내가 무얼 해야할지 깨달았다.

그리고 그게 우리에게 이런 현재를 가져왔다.

내가 살인으로 기소돼야 할까? 답은 아니오다. 전혀.

나를 납치나 불법감금으로 기소하려고? 그래. 그렇게 하자.

하지만 기억해 둬, 내가 한 건 희생자들을 묶어 둔 것 뿐이야. 난 실질적으로 아무도 죽인 적 없어.

아무튼, 키티 퍼리가 살인자냐고 물어보고 싶다면? 글쎄, 그건 우리만의 작은 비밀로 남을 거야...


https://www.reddit.com/r/shortscarystories/comments/qrjxxc/my_cat_died_2_years_ago_today_ill_take_her_secret/?utm_source=share&utm_medium=web2x&context=3

My cat died 2 years ago today. I'll take her secret to the grave…

The spectacled lady at the kennel told me the whole gruesome story: Kitty Purry’s previous owner was a guy in his late fifties who lived alone in...

www.reddit.com

  1. spectacled lady at the kennel, 켄넬 속 얼룩무늬 암코양이라는 거랑 이중적인 의미를 노린 듯? [본문으로]
  2. MIA(missing in action), 전시 행방불명 [본문으로]